본문 바로가기

유니버설스튜디오재팬

[오사카소식] 닌텐도 팬들 주목! 슈퍼 닌텐도 월드가 오픈한 거 아세요?

안녕하세요! 

자타칭 USJ 매니아 오늘의윤입니다. 

지난 첫 포스팅에 이어 첫 소개해 드릴 오사카 소식의 첫번째 타자는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에 새롭게 오픈한 슈퍼 닌텐도 월드 에리어입니다!!

 

 

사실 오픈하게 되면 누구보다 먼저 가보려고 호시탐탐 노리고 기대하고 고대하고 손꼽아 기다리고 있었는데...

여러 우여곡절이 있었죠.

2020년에 오픈하려고 했지만, 계속되는 오사카 긴급사태선언에도 많은 유니버셜스튜디오의 찐팬들과 슈퍼닌텐도월드를 기다려 온 매니아들의 간절한 기다림에 힘입어 결국 2021년 3월 18일 대대적으로 그랜드오픈을 했답니다! 

 

 

지난 3월 18일 그랜드 오픈식에 닌텐도 주식회사 대표이사인 미야모토상과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CEO인 J.L.보니에씨가 참석하는가 하면, 마리오와 마리지, 피치공주, 키노피오 등의 캐릭터들도 총출동 했대요!

 

 

커다란 피치성을 통과해 에리어 안쪽으로 들어가면 어마어마한 광경이 +_+ 

저도 직접 가보지를 못해서 일본 사람들이 다녀온 사진과 영상, 그리고 보도자료로 확인했는데요~ 진짜 게임이나 만화 속 세상을 재현한 것처럼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저 안쪽에 있는 쿠파성에는 마리오카트라는 라이드 어트랙션이 있어요!

그 어트랙션이 이 에리어의 메인 어트랙션인데,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에 최초로 생기는 진짜 마리오카트 어트랙션이에요~ 게임으로만 해보셨던 분들, 혹은 여행가서 진짜 도로를 도는 마리오카트 운전만 해보셨던 분들 모두 긴장하셔도 좋아요~ 여긴 그야말로 세계 최초의 흥미진진한 마리오카트 놀이기구로 새로운 체험을 선사하는 곳이래요!

 

 

그뿐만 아니라, 신개념 어트랙션도 등장했는데, 그 이름은 "파워 업 밴드 키 챌린지"에요. 

무슨 뜻이냐면요, 키 챌린지라고 키 key 열쇠를 모으는 일종의 챌린지 게임인데, 사진 속 손목을 보시면 있는 파워업 밴드를 차고, 핸드폰과 연동시킨 후 일행들과 함께 도전할 수 있는 게임이에요~ 

 

 

테마파크와 테크놀로지가 결합된 완전 새로운 게임이 등장한거죠. 실제로 에리어 내에 있는 다른 사람들과 실시간으로 경쟁하고, 같이 간 일행끼리는 협동작전을 펼치며, '진짜' 게임을 해볼 수 있어요. 

참고로 파워업밴드는 별도 구매를 해야한다고 하네요!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에 새로 생긴 슈퍼닌텐도월드 소식, 그리고 오사카 소식은 윤스투데이와 함께 :)

 

앞으로도 기대해 주세요!